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08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축구/해외축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FC안양, FW 박채화-MF 김정민-DF 임준석 FA 영입
등록날짜 [ 2020년01월14일 21시31분 ]

[여성종합뉴스]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FW 박채화, MF 김정민, DF 임준석을 FA 영입했다.
 

서해고-영남대 출신의 FW 박채화는 지난해 성남FC를 통해 K리그에 데뷔했다. 양쪽 윙포워드와 최전방 스트라이커 포지션이 가능한 공격 자원이다.
 
박채화는 “FC안양 팬분들이 지난 시즌 아주 재밌고 행복한 시즌을 보냈을 거라 생각한다. 다른 팀 소속이었지만 안양의 경기를 재밌게 봤다. 2020년 시즌에도 재밌고 행복한 시즌을 함께 보내고 싶다”며 “김형열 감독님 지휘 아래서 FC안양만의 축구 색과 전술을 배울 생각에 매우 설렌다.

FC안양은 따뜻하고 편안한 집 같은 느낌이다. FC안양에 소속되었다는 기쁨과 자부심으로 팬들에게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삼일공고-영남대 출신의 MF 김정민은 지난 2018 시즌 안산그리너스FC를 통해 프로무대에 데뷔했다.

중앙미드필더와 사이드백이 가능한 멀티플레이어다. 김정민은 “안양과의 경기 때마다 안양의 팬들이 항상 열정적이고 축구 열기가 정말 뜨겁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다.

이런 열정적인 팀에 올 수 있어 정말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올 시즌 안양 팬 분들과 시민 분들께 기쁨과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경기장과 그 외 모든 곳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백암고-한남대 출신의 DF 임준석은 지난 2018 시즌 부천FC1995에서 K리그 유니폼을 처음 입었다.

역시 사이드백과 수비형미드필더 포지션이 가능한 멀티플레이어다. 임준석은 “안양에서 태어나 어렸을 때부터 안양종합운동장에 축구를 보러 오면서 축구선수의 꿈을 키워 왔었다.

내가 태어나고 자란 곳의 프로팀인 FC안양에 입단하게 되어 너무나도 감격스럽고 영광스럽다”라며 “훌륭하신 코칭스태프, 선수들과 함께 하게 되어 더욱 더 영광스럽다. 올 시즌 FC안양의 승격에 큰 보탬이 되는 선수가 되겠다”고 안양에 합류한 소감을 말했다.
 

한편 FC안양은 지난 6일(월)부터 경상남도 창원에서 2020 시즌을 위한 1차 전지훈련을 진행 중이다.

올려 0 내려 0
이삼규 (lsk825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FC남동 권지성, 오성진, 유동규 선수 영입 (2020-01-16 22:33:24)
구로구, 안양천 인조잔디축구장 개장 (2020-01-14 10:43:38)
한강 본류에도 홍수주의보 발...
인천해양경찰서, 장봉도 60대 ...
한국남동발전, 대형 석탄화력 ...
용산구, 육아종합지원센터 비...
양천구 도시농업학교 하반기 ...
서울 서양호 중구청장, 박성준...
서울 강서구 ‘공항동 도시재...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