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남동 권지성, 오성진, 유동규 선수 영입

입력 2020년01월16일 22시33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FC남동은 2019년 K3리그 어드밴스 양평FC의 준우승 주역인 유동규, 권지성, 오성진 선수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팀에서 뛰어난 활약으로 공격을 주도했던 세 선수들의 영입으로 FC남동은 기존 문준호, 고민혁, 정영총 선수들과 더불어 안정적인 전력을 구축했다는 평가다.

 

공격형 미드필더와 포워드로 활약한 유동규 선수는 지난 시즌 좋은 활약을 인정받아 최근까지 K2리그 몇몇 구단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으나 FC남동 김정재 감독의 구애에 최종적으로 입단을 선택했다. 날카로운 드리블과 슈팅 능력은 프로리그에서도 충분히 통한다는 평가다.

 

주장을 맡고 있는 권지성 선수는 스트라이커로 문전 앞 골 결정력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으며, 남해 동계 전지훈련에서 진행되는 연습경기에서 멀티골을 터뜨리고 있다. 선수단과 코칭스탭의 중간 가교 역할을 하고 있는 권지성 선수는 개인적으로 시즌 15골을 목표로 삼고 있다.


오성진 선수는 지난 2015년 KBS에서 방영 된 청춘FC 소속으로도 유명하다. 팀에서 활동할 당시 빠른 스피드와 돌파력으로 지도하던 안정환, 이을용 두 감독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 시즌 양평FC에서도 측면 공격수로 활약하며 팀의 준우승을 이끌었다.

 

FC남동 김정재 감독은 “세 선수의 합류로 다른 팀에 뒤지지 않는 공격력을 갖추었다고 생각한다. 특히, 한 팀에서 오랫동안 호흡을 맞췄던 선수들인 만큼 좋은 경기력이 기대된다”고 언급하며 “팀 내에서 생활하는 부분에서도 후배들을 잘이끌고 본인들의 경험을 많이 알려주려고 한다. 감독 입장에서는 고마운 일”이라고 영입 소감을 밝혔다.

 

FC남동은 선수 영입을 마무리하고 3월에 시작되는 K4리그 전까지 스타팅 멤버를 선발하는데 훈련의 초점을 맞추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