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중마통합보건지소, 설맞이 떡국 떡 나눔 행사 가져

입력 2020년01월18일 07시0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양시보건소 통합보건지원과(이하 중마통합보건지소) 직원들이 17일(금) 진료 방문 민원들을 대상으로 시민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설맞이 떡국 떡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해 처음으로 시행한 떡국 떡 나눔 행사는 올해에도 시민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중마통합보건지소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으로 마련하게 됐다.


이날 직원들은 시민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겨울철 감기예방에 좋은 한방차를 직접 다려 아침 일찍 보건소를 찾은 어르신과 방문객들에게 따뜻한 한방차를 대접했다.


또한 어르신들의 치매 예방과 겨울철 활기찬 생활을 유도하기 위해 부서 직원들 전체가 참여해 츄츄차차 댄스를 재미있게 시연하고, 방문 민원인들과 함께 건강 체조 타임을 가지는 등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서정옥 통합보건지원과장은 “올해에도 공직자로서 정성을 다해 시민을 섬기고자 하는 의미에서 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행복을 체감할 수 있는 광양시민을 위한 보건사업을 열심히 추진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는 출생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출산, 육아, 청소년, 청년, 노년을 위한 단계별 각종 복지정책을 개발, 시행함으로써 시민이 행복한 광양시 만들기에 온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