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제43회 일본아카데미상 우수 여우주연상 수상자' 선정

입력 2020년01월18일 13시33분 연합뉴스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문기자'일본 현 정권에서 벌어진 정치 스캔들을 모티브로 국가와 저널리즘의 이면을 날카롭게 비판한 영화....

[여성종합뉴스] 일본 영화 '신문기자'에 출연한 배우 심은경은 2020년 제43회 일본아카데미상 우수 여우주연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날아라 사이타마' 니카이도 후미, ‘리슨 투 더 유니버스’ 마츠오카 마우, ‘인간실력: 다자이 오사무와 3명의 여자들’ 미야자와 리에, ‘최고의 인생을 찾는 방법’ 요시나가 사유리 등과 함께 우수 여우주연상의 주인공이 된 심은경은 오는 3월 개최되는 시상식에서 이들과 최우수 여우주연상 트로피를 놓고 경합을 펼칠 예정이다.
 

'신문기자'는 일본 현 정권에서 벌어진 정치 스캔들을 모티브로 국가와 저널리즘의 이면을 날카롭게 비판한 영화로 심은경은 극 중 권력의 어둠을 파헤치는 기자 ‘요시오카 에리카’역을 연기해 호평받았다.
 

'신문기자'는 이 외에도 최우수 작품상, 감독상(후지이 미치히토), 남우주연상(마츠자카 토리) 후보에 올라 4관왕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심은경은 앞서 일본을 대표하는 영화 시상식인 제29회 타마 시네마 포럼(TAMA CINEMA FORUM)에서 최우수 신인 여우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제43회 일본아카데미상 시상식은 오는 3월 6일 도쿄 그랜드 프린스호텔 신타카나와에서 개최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