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성가족재단, 2020 전 직원 전략 워크숍 실시

입력 2020년01월19일 11시4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여성가족재단 원미정 대표이사는 2020년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고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한해로 삼아 재단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다짐하였다.
 

지난17일 여성가족재단에서는 신년 사업추진 등으로 바쁜 일정 가운데에도 전직원 워크숍을 통해 전년도 성과를 점검하고 2020년 실천계획을 치열하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대표이사는 지난 한해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한편‘2020년 사회적가치 창출을 위한 도약’과 함께 ‘아무리 어려운 문제라도 함께 한다면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협업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또한 ‘새해에는 정책연구실 조직개편에 따라 조직의 기능이 세분화되고 인력이 확대 운영되는 만큼 화합과 소통을 통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야 할 것’이라고 주문했다.
 

이번 워크숍은 오프닝 특강으로 ‘성평등 인천을 위한 큰 걸음_성인지 감수성 향상으로~!’라는 내용과 주제특강으로는 ‘사회적 가치창출을 중심으로 재단의 변화와 혁신’에 대해 외부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여성가족재단의 사회적 역할과 사명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6개 주제를 가지고 모둠별 토론을 거쳐 발표하는 시간을 가져 구성원들이 2020년 여성가족재단이 추구해야할 사명과 목표에 대해 공유하고 본인이 어떤 역할을 감당해야 할지 고민하는 시간이었다.
 

2019년 인천시가 양성평등정책 우수기관으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기까지 재단의 역할이 중요했을 것이라 생각하며 2020년 시민이 행복한 성평등 도시 인천구현을 위한 여성가족재단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