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2020년도 제1회 검정고시 응시 지원

입력 2020년02월11일 17시08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습지원사업의 일환으로 2020년도 제1회 검정고시 단체접수를 진행한다.
 

학교 밖 청소년들의 불편 해소와 시험 응시율 상승을 목표로 실시하며, 신청을 원하는 청소년은 오는 12일부터 17일 사이 신분증, 여권용 사진 2장, 최종학력증명서 1부를 지참하여 안성시 꿈드림 또는 안성시교육지원청으로 방문하면 된다.
 

안성시 꿈드림을 통해 검정고시 접수를 진행할 경우, 응시 당일 이동버스 및 중식 제공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추후 검정고시 합격증서 전달식 참여도 가능하다.
 

학습지원사업은 검정고시를 통한 학력취득, 대학입시 지원, 복교 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학교 밖 청소년들이 꿈을 가지고 자신의 미래를 스스로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교육지원 서비스이다.
 

이에 안성시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멘토를 활용한 학습지원과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과설명회 진행 및 대학입시 설명회 등과 같은 입시 관련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31-647-6151)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