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서울특별시옥외광고협회 중랑구지부로부터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 받아

입력 2020년02월12일 19시2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류경기 중랑구청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지난 2월 11일 중랑구청장실에서 박기일 지부장과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실을 가졌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중랑구는 지난 2월 11일 중랑구청장실에서 서울특별시옥외광고협회 중랑구지부와 '2020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서울특별시옥외광고협회 중랑구지부 박기일 지부장과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다. 구는 서울특별시옥외광고협회 중랑구지부로부터 전달 받은 천만원의 성금을 지역 내 저소득 주민 생활지원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힘든 여건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한 성금을 모아주신 박기일 지부장님을 비롯한 서울특별시옥외광고협회 중랑구지부 회원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중랑구 내 옥외광고업체 대표 50여명으로 구성된 서울특별시옥외광고협회 중랑구지부는 매년 중랑장학기금 기탁 및 희망온돌 성금을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 할 뿐만 아니라 중랑구 현수막 지정게시대 위탁운영 및 '간판이 아름다운 거리 조성 사업‘ 참여를 통해 중랑구의 깨끗한 도시미관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