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성수동 산업혁신공간, 힐링체험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0년02월13일 09시0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7일부터 운영되는 프로그램'프랑스 목공소 ,비비스가든 ,인생사진관' 3가지 구성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동구는 성수 도시재생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준공된 ‘산업혁신공간’(성동구 아차산로 47)이 정식 오픈을 앞두고 사전 홍보를 위한 힐링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모종과 씨앗 중 선택하여 재활용컵에 나만의 독특한 화분을 만드는 ‘비비스 가든’ 프로그램
오는 17일부터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프랑스 목공소 ▲비비스가든 ▲인생사진관 3가지 구성이다.


‘프랑스 목공소’는 의자, 협탁, 스툴 등의 가구를 조립부터 데코까지 체험하며 가구의 색상, 스타일을 자유롭게 선택해 자신만의 가구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비는 스툴의 경우 12,000원이며 협탁 10,000원이다.


재생용기를 이용해 나의 작은 정원을 만드는 ‘비비스 가든’은 성동의 친환경 녹색 공간을 주민 스스로가 만든다는 의미를 담은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모종과 씨앗 중 선택하여 재활용컵에 나만의 독특한 화분을 만든다. 참가비는 개인컵 소지 시 1,000원, 미소지 시 2,000원이다.
 

‘인생사진관’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2가지 컨셉의 포토존을 구성해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나만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비는 무료다.


프로그램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3:00부터 19:00까지 진행되며 ‘인생사진관’을 제외하고는 사전 예약이 필수다. 예약은 성수 도시재생지원센터 블로그를 참고해 성수 도시재생지원센터(02-2286- 7797)로 하면 된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산업혁신공간은 성수동 도시재생을 위해 만들어진 공간으로 성수동 산업 종사자들의 교류의 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며 “본격적인 운영에 앞서 체험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산업혁신공간을 홍보하고 업무 스트레스에 지친 직장인에게 힐링의 시간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