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제14·15대 이 취임

입력 2020년02월25일 14시5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14·15대 완도군여성단체협의회 임덕희 회장 취임(왼)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완도군여성단체협의회장에 임희덕 씨가 취임했다.
 

2월 27일 예정된 이·취임식은 신종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차원에서 전면 취소하고 지난 20일 전직 회장단과 현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조촐하게 이·취임이 이루어졌다.


이날 제14대 정혜덕 회장이 3년여 동안 완도군 여성 발전과 지역 발전에 공헌하여 온 공로로 완도군기관사회단체장 명의의 공로패를 수상했고, 신임 임회덕 회장이 신우철 군수를 대신하여 참석한 박옥남 여사와 여성단체 임원들의 축하를 받으며 제15대 회장에 취임했다.


새로 취임한 임희덕 회장은 2000년 4월부터 여성단체협의회 회원으로 봉사활동을 해오면서 2014년부터 2015년까지 2년 동안 전국소비자교육중앙회 완도군지회 회장을 역임했다.


취임한 임희덕 회장은 온화한 성품과 봉사 정신으로 항상 솔선수범하는 리더십과 추진력을 갖고 있어 향후 완도군 여성단체협의회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임희덕 회장은 “회원간 화합·소통을 통해 완도군정 발전에도 여성단체가 적극적인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고, 특히 2021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개최 홍보를 통해 관광객 유치는 물론 취약계층 등 어려운 이웃을 돌보며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도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완도군여성단체협의회는 7개 단체로 새마을부녀회, 전국소비자중앙회 완도군지회, 농가주부모임, 한국부인회 완도군지회, 여성자원봉사회, 아이코리아완도군지회, 생활개선회로 구성되어 1,006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