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기자협의회,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입력 2020년04월02일 06시2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고흥군기자협의회 코로나19극복 성금 기탁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고흥군은  1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대한민국은 물론 전 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는 어려운 시기에 아픔을 같이 나누고 함께 극복하기 위한 마음으로 고흥군기자협의회(회장 신용원)에서 코로나 19 극복 성금 21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신용원 회장은 "고흥군은 아직까지 단 한명의 감염자도 발생하지 않은 것은 군의 부단한 노력과 군민들의 예방수칙 준수 등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 때문”이라면서 “큰 금액은 아니지만, 서로 아픔을 나누고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의미에서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송귀근 군수는 “군민 한사람도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방역강화 및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추진 등 여러 방안을 추진 중에 있으며, 오늘 고흥군기자협의회에서도 뜻을 같이하는 마음으로 성금을 마련하여 기탁하여 주신데 대해 깊이 감사드리고, 코로나19 예방과 차단을 위해 소중하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은 코로나 19 감염병 예방과 차단을 위하여 녹동과 나로도 여객선터미널에 발열체크와 방역을 강화하고, 노래방, 체육시설, PC방 등 집단시설 등에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추진하고 있으며, 군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로 아직까지 감염자가 한명도 발생되지 않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