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동대문구협의회, 코로나19 극복 위한 성금 기탁

입력 2020년04월08일 13시5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7일,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오른쪽 세 번째)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 이영섭 회장(왼쪽 세 번째) 및 회원들이 ‘코로나19 극복 위한 이웃 돕기 성금 기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회장 이영섭)가 7일  동대문구청(구청장 유덕열)을 찾아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한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은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이영섭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구청장실에서 진행됐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는 성금 1,500만 원을 기탁했다.


구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가 기탁한 성금을 지역의 취약계층 가구에 지원할 계획이다.


이영섭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 회장은 “코로나19라는 국가적 재난 상황 속 자신의 자리에서 힘겨운 싸움을 이겨 나가시는 모든 동대문구 구민들에게 응원을 보낸다”고 소감을 말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큰 금액을 성금으로 기탁해 주신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