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농협지원 안녕한 한끼 드림> 나눔

입력 2020년05월08일 14시07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광역시내 53곳, 매일 3,675씩총 55,823개 도시락 배달 ......

야외놀이문화협의회 <안녕한 한끼 나눔 도시락> 배달
[여성종합뉴스/민일녀]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배동수)는 가정의달  어버이날인 8일 부터 <안녕한 한끼 드림>지원사업으로 지역 무료급식등 코로나 19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오는 28일까지 도시락나눔을 한다.

인천광역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전년성)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무료급식소 이용이 어려운 취약계층 시민들에게 '안녕한 한 끼 드림' 사업을 가정의달 8일부터 28일까지 실행, 무료급식소와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주말을 제외한 15일간 인천광역시내 53곳에 매일 3,675씩총 55,823개의 도시락을 노숙인, 쪽방주민, 독거노인 등에게 제공한다.


'안녕한 한 끼 드림' 지원사업은 농협이 후원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사업으로 전국총 40만개의 도시락이 재난 취약계층과 코로나19 피해 사랑나눔으로 제공된다.
 
야외놀이문화협의회(협의회장 홍성찬)는 이날부터 배부된 '안녕한 한 끼 드림'사업으로 나눔을 실행하면서 지역의 취약계층및 고령자들에게  함께 위기를 극복해 나가기 위한 캠페인으로  재난약자에 대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창조적인 정책들로 취약한 사회안전망  공적지원체계로 무료급식소 운영중단으로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상황에  식사를 거르는 취약계층에게는 비대면 방문 도시락을 전달하고 있다고 말한다.  

 '안녕한 한 끼 드림' 사업은 도시락 간편식 제공으로 인원의 분산을 유도한 사업으로 노숙인, 쪽방주민들, 결식아동, 독거노인 등 지역취약계층에 사랑나눔과 희망,관심을 보여주는 각종 사랑운동 중 일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