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국가대표 선수단 대상 온라인 실시간 특강 개최

입력 2020년05월13일 21시5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오는  14일 국가대표 선수 및 지도자를 대상으로  '김창옥 교수의 힐링토크'라는 주제로 국가대표 소양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감염 예방과 국가대표 선수단의 안전을 위해 특별히 온라인 실시간 교육으로 진행되며, 소통 전문가 김창옥 교수가 강사로 나서 도쿄올림픽대회 연기라는 초유의 사태를 맞은 국가대표 선수와 지도자를 응원하고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국가대표 선수단은 사전에 배포된 홍보 포스터 내 QR코드 등을 활용하여 수강 신청 시 해당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강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국가대표라면 누구든지 장소에 상관없이 모바일과 인터넷을 통해 자유롭게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대한체육회는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지치고 답답한 상황 속에 있는 국가대표 선수단이 이번 특강을 통해 마음의 안정을 얻고 다시 도약하는 힘을 얻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
 

한편, 대한체육회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위해 다양한 주제로 소양교육을 실시해왔으며, 이번 특강을 시작으로 코로나19 상황이 진정될 때까지 비대면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