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중소기업 판로지원 동반성장몰 도입 협약

입력 2020년05월20일 20시0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항만공사(사장 최준욱)는 20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와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동반성장몰 플랫폼에 ▴인천항만공사 직원 동반성장몰 이용 연계 ▴중소기업 동반성장몰 입점 지원 ▴협력 중소기업 동반성장몰 포인트 제공 등이다.
 

동반성장몰은 우수 중소기업 제품만으로 구성된 쇼핑몰이며, 입점 중소기업은 온라인 채널을 확보할 수 있고, 이용고객은 우수한 품질의 중소기업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토록 설계된 상생형 온라인 플랫폼이다.
 

인천항만공사는 상생형 온라인 플랫폼인 동반성장몰을 활용해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협력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확대를 지원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일자리사회가치실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동반성장몰을 도입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인천항만공사 협력기업까지 동반성장몰 이용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