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6월06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20년 가요계 '트로트 시대'
'사랑의 콜센타를 비롯해 '트롯신이 떴다', '뽕숭아 학당' '나는 트로트 가수다' '보이스트롯' '트롯 전국 체전' '트로트 퀸' 등 다양 .....
등록날짜 [ 2020년05월21일 21시37분 ]

[여성종합뉴스/김규리 수습기자] '미스터트롯'의 출연진들의 활동에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미스터트롯' TOP7은 '채널만 돌리면 나오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는 꾸준하게 20%대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게스트로 출연한 '아는형님' '미운우리새끼' '라디오스타' '끼리끼리' '밥블레스유2' '유랑마켓' 역시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고 있는 이들의 인기와 트롯의 열풍에 남녀 노소 푹 빠져있다. 

 

음원 역시 임영웅이 우승 특전으로 발매한 '이제 나만 믿어요'를 비롯해 영탁의 '찐이야' 이찬원의 '진또배기' 김호중의 '나보다 더 사랑해요' 등은 발매 직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광고계 역시  영탁이 막걸리 광고를 촬영에 이어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은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워 각종 광고를 꿰차고 있다.


'사랑의 콜센타를 비롯해 '트롯신이 떴다', '뽕숭아 학당' '나는 트로트 가수다' '보이스트롯' '트롯 전국 체전' '트로트 퀸' 등 다양 한 프로그램 방송트롯 경영대회와 박서진, 조명섭, 진성 등 '미스터트롯'에서 얼굴을 비추지 않은 트로트 가수들마저 매력을 과시하면서  트롯 열풍이 지속될 전망이다.

올려 0 내려 0
김규리 (yssmyj@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수원시 영통구, 유원시설업‘생활 속 거리두기’캠페인 및 점검 실시 (2020-05-22 05:33:14)
종로구, 코로나19 이후 건강도시가 나아갈 방향 연구..... (2020-05-21 08:13:39)
동행복권 로또 914회, 1등 11명 1...
최대호 안양시장, 재65회 현충...
평택시, 소상공인 긴급지원 3...
인천해경, 제65회 현충일 순직 ...
인천시, 다중이용시설 대상 행...
인천 중구, 코로나19 16번 확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 침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