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송도 글로벌 평생학습관’개관 기념 오픈특강 운영

입력 2020년05월25일 20시4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송도 글로벌 평생학습관’ 개관을 기념해 오픈특강을 운영한다.
 

‘송도 글로벌 평생학습관’은 945.03㎡규모로 인천글로벌캠퍼스(IGC) 지원센터동 5층에  위치해 있으며, 강의실, 동아리실, 회의실 등을 갖추고 다을 달 개관을 앞두고 있다.
 

오픈특강으로는 인천 알리앙스프랑세즈와 함께하는 ‘문화시리즈’ , 초등학교 자녀의 심리 및 교육에 대한 ‘송글 부모 아카데미’ , 직장인을 위해 야간강좌로 준비된 음식인문학강의 ‘고메시리즈’ 등 3개 강좌가 진행된다.
 

접수는 내달 1일부터 연수구 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http://yeonsu.go.kr/lll/),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다.

 

구 관계자는 “송도 글로벌 평생학습관은 구민의 다양한 학습욕구 충족을 위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운영할 예정으로 인천글로벌캠퍼스 입주대학 등 지역자원과 연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구민들에게 폭넓은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아울러 ‘세계시민교육센터’로서의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송도 글로벌 평생학습관(749-7277)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