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로고라이트로 야간에도 코로나19 방역수칙 알린다!

입력 2020년06월04일 20시1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로고라이트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진구가 이태원 클럽발 N차 감염이 확산됨에 따라 유흥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건대맛의거리 일대에 로고라이트를 설치하고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홍보에 나섰다.

 
이번에 설치된 로고라이트는 이미지와 문구를 바닥에 비추는 조명장치로 주로 야간에 운영되는 홍보매체이다. 

 
구는 로고라이트를 통해 건대맛의거리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헌팅포차 등 유사 유흥시설 이용 시 반드시 지켜야하는 방역수칙 안내 문구를 송출한다. 

 
또한 방역수칙 미준수 시 발생하게 되는 조치사항에 대해서도 안내해 유사 유흥시설 이용자와 영업주에게 경각심을 제고한다.     

 
구는 건대맛의거리 내 유흥시설이 밀집된 구역에 로고라이트 총 6개소를 설치했으며, 매일 일몰시부터 다음날 일출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구는 차후 코로나19 사태 소강 시에는 로고라이트를 활용해 주민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생활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선갑 구청장은 “이태원 클럽발 N차 감염이 전국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우리구는 신속하게 ‘유흥시설 특별대책추진단’을 설치하고 ‘생활 속 거리두기 캠페인’을 진행한데 이어 로고라이트를 설치해 방역수칙 홍보를 진행하게 됐다” 며 “구민들께서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가급적 사람들이 밀집한 유흥시설 이용을 자제해주시고 코로나19 방역수칙과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