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FC남동, 이천시민축구단 3-1로 이기고 연승행진 이어가

입력 2020년06월14일 12시0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남동구민축구단(FC남동)이  지난 13일 오후 남동근린공원 운동장에서 무관중으로 열린 '2020 K4리그' 4라운드 경기에서 이천시민축구단을 3-1로 이기고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FC남동의 첫 골은 3경기 연속 '골 침묵'을 지켜 오던 오성진의 발끝에서 나왔다. 오성진은 전반 17분 왼쪽 페널티에리어로 돌파하던 문준호의 패스를 왼편에서 빠르게 받아 차 이천의 골망을 흔들었다.
 

경기 초반부터 측면을 돌파하며 이천을 강하게 압박하던 FC남동은 전반 21분 조엘이 추가골을 터뜨리며 2-0으로 달아났다. K4리그 처녀 출전에 데뷔골을 터트린 조엘은 오른편 골에리어 모서리에서 반대편으로 찔러 준 볼을 그대로 골대 안으로 밀어 넣었다.
 

FC남동은 전반 36분 이천 허준호에게 빈 공간을 허용 실점을 하면서 후반 초반 공격의 실마리를 잡지 못했다.
 

하지만 FC남동은 후반 11분 오성진은 고민혁이 페널티에리어 정면을 파고들며 패스한 볼을 왼발로 감아 차 점수차를 3-1로 벌여 놓았다.
 

FC남동은 후반 43분 김도엽이 페널티에리어 내에서 파울을 범해 이천에 페널티킥을 내줬지만 골키퍼 송영민의 선방으로 추가 실점 없이 승리를 지켜냈다.
 

FC남동은 이날 고양시민축구단을 7-0으로 이긴 포천시민축구단에 골 득실에서 뒤져 리그 2위를 기록했다.
 

한편, FC남동은 오는 20일 오후 남동근린공원 운동장에서 골 득실차로 선두 경쟁을 벌이고 있는 포천시민축구단과 양보 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