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삼청동, (사)한국컬러산업협회「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전달식」 진행

입력 2020년06월25일 08시2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종로구 삼청동은 지난 22일(월) 삼청동주민센터에서 (사)한국컬러산업협회(협회장 박은숙)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국컬러산업협회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삼청동 주민들을 위해 마스크 3,000장을 기부했다. 마스크는 여러 번 빨아 사용할 수 있는 다회용 마스크로, 마스크 구매에 따른 주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줄 것으로 동은 기대하고 있다.

 

파란색 소재로 제작한 마스크에 대해 박은숙 협회장은 “파란색은 청량함을 나타내며, 상대방이 대화에 집중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색상이다. 파란색 마스크가 주민들의 원활한 소통을 도왔으면 한다.”고 말하며 기부 참여의 뜻을 밝혔다.

 

동은 마스크 3,000장을 삼청동 모든 가정에 전달했다. 통장이 가구를 직접 방문해 마스크를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며 코로나19로 걱정이 많은 주민들을 위로하고 희망을 나누었다.

 

안영미 삼청동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서는 민과 관이 서로 협력하고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코로나19 예방과 지역사회 감염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