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 금천구의회, 후반기 의장단 및 상임위 구성

입력 2020년06월29일 15시1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좌 백승권 의장 우 박찬길 부의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의회가 제8대 후반기를 이끌어 갈 의장단 및 상임위원회를 구성하고 앞으로의 의정활동을 위한 힘찬 첫걸음을 내딛었다.

금천구의회는 제223회 정례회에서 투표를 통해 의장에 백승권 의원, 부의장에 박찬길 의원을 선출하였다.

 

백승권 의장은 당선 인사를 통해 "선배·동료 의원들의 의견을 존중하여 합리적이고 화합하는 의회 운영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함께 협력적인 관계 설정으로 진정한 의미의 지방분권을 이루어 금천구민의 민심을 얻고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하였으며.

박찬길 부의장은 "의장 및 동료의원들과 함께 서로 화합하고 생산적인 의회를 만들어 나가며, 입법활동 및 현장민원 해결 등 의원들의 의정활동 지원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의장단이 확정된 직후 실시된 상임위원장 선거에서는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에 김경완 의원, 행정재경위원회 위원장에 이경옥 의원, 복지건설위원회 위원장에 김용술 의원이 선출되었다.

 

의장 : 백승권  부의장 : 박찬길

 

의회운영위원회(4명)  위원장 : 김경완  부위원장 : 강수정 위원 : 조윤형, 윤영희

 

행정재경위원회(4명) 위원장 : 이경옥 부위원장 : 강수정 위원 : 박찬길, 김영섭

 

복지건설위원회(5명) 위원장 : 김용술 부위원장 : 윤영희 위원 : 김경완, 조윤형, 류명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