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립도서관, 7월부터 온라인 비대면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0년07월02일 05시0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 불광동에 위치한 은평구립도서관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장기화된 휴관기간 동안 지역주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될 이번 프로그램은 ▲나의 슬기로운 미디어 생활(대상: 초등 4-6학년) ▲바이러스와 인류는 적인가(대상: 초등 4-6학년) ▲집콕생활 자연을 품은 나만의 DIY(대상: 성인) ▲우리나라 전통과학(대상: 초등 1-3학년) ▲2021학년도 대학입시 전망과 대책(대상: 청소년, 성인) ▲낭락낭독, 낭독 필사의 즐거움(대상: 카카오톡 이용 가능한 지역주민 누구나) ▲신간도서 탐구생활(대상: 초등학생) 등으로 온라인 강좌프로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활용하여 다양하고 풍성하게 운영될 예정이다.


온라인 강좌의 경우 채팅을 통해 서로 상호소통하면서 진행될 예정이며 스마트폰, PC, 노트북, 태블릿 등 온라인 영상을 볼 수 있는 기기를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 휴관이 장기화됨에 따라 독서문화를 즐기지 못한 분들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비대면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양질의 독서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