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운일암반일암 국민여가캠핑장 운영자 8일까지 모집

입력 2020년07월05일 07시1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진안군, 운일암반일암 국민여가캠핑장 운영자 모집(캠핑장 조감도)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진안군이 여름철 대표 관광지인 운일암반일암에 국민여가캠핑장을 준공하여 오는 8일까지 운영자를 모집해 여름 성수기 방문객을 맞을 예정이다.

 

총 30억원이 투입된 운일암반일암 국민여가캠핑장은 지난 2018년 9월 착공하여 자동차야영장 78면과 일반야영장 32면 등 총 110면의 규모로 지난 6월말 준공했다.

 

운일암반일암 국민여가캠핑장은 현재 조성 중인 운일암반일암 계곡을 관망 할 수 있는 구름다리와 운장산·구봉산을 연계한 등산, 지질탐방로 산책과 함께 캠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1박 2일 체류형 관광코스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진안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운영자 모집 안내를 하고 있으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참여하면 된다.

 

전춘성 군수는 “사계절 캠핑족들의 방문으로 연중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유발 효과가 클 것으로 보고 있다.”며 “수려한 자연경관과 천혜의 지질자원을 가진 운일암반일암을 마이산, 용담호와 함께 관광 인프라를 구축하여 진안의 새로운 체류형 관광코스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