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의회, 제257회 임시회 폐회

입력 2020년07월09일 19시4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용산구의회, 제257회 임시회 폐회 및 개원 29주년 기념식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용산구의회(의장 김정재)는 지난  8일 제25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9일간의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장수축하금 지급에 관한 조례안 ▲서울특별시 용산구 아동의 놀 권리 보장에 관한 조례안 ▲서울특별시 용산구 공공형 실내놀이터 운영 민간위탁 동의안 ▲서울특별시 용산구 (가칭)청년1번가 커뮤니티 공간 운영 민간위탁 동의안 등 총 4건의 안건을 처리하였다.


한편 구의회는 8일 본회의에 이어 용산구의회 1층 본회의장에서 『용산구의회 개원 제29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은 의원들과 용산구청장 그리고 구청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활동 경과보고, 의장의 기념사, 내·외빈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정재 의장은 기념사를 통해 “그동안 우리 용산구의회는 주민의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해결하고자 현장에 직접 나가서 보고 듣고 연구하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활발하게 펼쳐왔다. 앞으로도 13명의 의원 모두는 살기좋은 으뜸도시 용산을 만들기 위해 동료의원 간의 화합과 협력을 바탕으로 민주적인 의회 운영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다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