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구민대상 수상자 ‘도봉 명예의 전당’ 헌액

입력 2020년07월10일 06시4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도봉구, 이동진 도봉구청장(왼쪽)이 문화체육진흥 부분 수상자(이미실)와 ‘도봉 명예의 전당’에 헌액하고 있다. (709.)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도봉구는 지난 9일 구청 1층에서 2020년 도봉구민대상 시상식과 ‘도봉 명예의 전당’ 헌액식을 개최했다.

 

‘도봉구민대상’은 밝고 건전한 사회조성과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모범구민 및 단체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수상자에게는 인물화 상패수여와 함께 구청 내 마련된 ‘도봉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는 영광이 주어진다.

 

올해는 지역사회발전, 사회봉사, 문화체육진흥, 미풍양속 4개 부문에 대해 개인 4명, 단체 1개가 수상했다.

 

이번 ‘도봉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는 2020년 도봉구민대상 수상자는 ▲지역사회발전 부문 이춘길 씨(방학3동 주민자치회 회장) ▲사회봉사 단체 부문 북서울신협(사회적 약자 금융지원) ▲사회봉사 개인 부문 두호균 씨(도봉구아파트봉사단 단장) ▲문화체육진흥 부문 이미실 씨(간송옛집 실장) ▲미풍양속부문 심형섭 씨(대한노인회 도봉지부 노인대학장)이다.

 

이날 행사는 2020년 도봉구민대상 시상과 더불어 수상자가 직접 이동진 구청장과 함께 본인의 명패를 ‘도봉 명예의 전당’에 부착하는 헌액식이 동시에 진행되어 수상의 의미를 더 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도봉구민대상 수상자들은 사람을 향한 도시, 더 큰  도봉을 함께 만들어 오신 도봉의 큰 인물이자 귀중한 자산으로 그간의 숨은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주민을 위해 묵묵히 봉사하시는 더 많은 분들을 찾아내어 수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