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호국보훈의달 기념 '보훈챌린지 SNS 이벤트'종료

입력 2020년07월11일 08시1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추모 댓글과 인증샷을 통해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예우를 표하며 애국심을....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의 희생정신과 애국정신을 기리고자 대면 행사를 대신하여 코로나19 확산에 대한 우려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온라인으로 6월 20일부터 7월 2일까지 13일간 ‘보훈가족 #덕분에, 은평 보훈챌린지 SNS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참여방법은 관내 현충시설 3개소(윌리엄해밀턴 쇼 동상, 규운 윤기섭 기념비, 6.25참전유공자 호국영웅명비) 중 한곳에서 인증샷 촬영 후 은평구청 페이스북 해당 게시물 댓글창 내 촬영한 인증샷과 댓글달기로 진행하였으며 진행결과 좋아요 434개, 총 댓글 115개, 공유하기 19회 등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서 성황리 종료되었다.

 

은평구 관계자는 “그동안 우리 은평구 현충시설에 대해 알지못했던 사람들에게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널리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정성이 깃든 추모 댓글과 인증샷을 통해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예우를 표하며 애국심을 키울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경품으로는 문화상품권을 준비하였으며 당첨자는 은평구청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