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 여름특집 방송 해남 뻘 전복과 유도계 전설 김재엽 선수가 만나니 ‘기운이 펄펄’

입력 2020년07월15일 18시5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국민 안내양 tv 해남전복편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가수 김정연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에서 해남 뻘 전복과 유도 금메달리스트 김재엽 선수가 만났다. 해남 뻘 전복은 전복계의 황제라 불리는 명품, 서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재엽 선수는 유도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전설이다.

 

<국민안내양 TV>는  국민안내양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은 가수 김정연이 개설한 유튜브 채널로 공익을 목적으로 하는 착한 방송이다. 이 공로로 지난 4월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착한 유튜버에게 주는 인플루언서상을 수상했다. <국민안내양 TV – 뭐든지 팔아드립니다>는 코로나 19 직격탄을 맞은 농가들을 돕기 위한 콘텐츠로 이번 방송에서는 해남 뻘 전복을 홍보했다.

 

명현관 해남군수는 “해남 뻘 전복에는 타우린이 많다. 피로 회복, 자양 강장에 좋은 식재료를 따질 때 타우린 함량을 거론하는데 타우린하면 해남 뻘 전복이다”이라며 “해남 뻘 전복을 자주 먹으면 면역기능 강화, 노화 억제를 할 수 있다”고 피력한다.

 

명현관 군수는 “2020 해남방문의 해를 통해 사계절 특색있는 축제의 개최와 함께 테마가 있는 체류형 관광상품 개발과 운영, 음식·숙박 등 관광객 수용태세에 대한 전면적인 재정비를 하고 있다.”며 “해남식 닭 코스 음식 거리는 해남 뻘 전복과 해남 토종닭을 두루 맛 볼 수 있는 특화된 곳이다. 현재 해남군은 코로나 확진자 0명의 청정지역이다. 올여름 해남을 방문해 힐링과 에너지 충전을 하면 오감이 만족될 것”이라 적극 추천하고 있다.

 

전남 해남군 전복양식협회 오중근 회장은 <국민안내양 TV>와 전화 연결에서 “해남 뻘 전복은 영양이 풍부한 갯벌에서 자라 비타민 B1과 B12와 인, 칼슘 같은 미네랄 성분이 많다. 또 심혈관 질환과 고혈압 예방에 좋지만 단백질도 많이 들어 있어서 스태미너와 미용에 최고”라며 해남 뻘 전복의 모든 것을 밝혔다.

 

유도 금메달 리스트 김재엽 선수도 “선수 생활하면서 몸에 좋다는 것은 다 먹어봤다. 뱀도 300마리 이상을 먹었을 것이다. 그런데 전복이 스테미너 증강에 최고였다” 며 “오늘 국민안내양 TV에 나와서 해남 뻘 전복을 먹어보니 다른 전복은 손이 갈 것 같지 않다”며 홍보에 집중했다.

 
 

국민안내양 TV는 중개 수수료 없이 지역 특산물 홍보에 힘을 쏟는 농어촌 공익방송이다. 이를 아는 인기 연예인들이 대거 동참하고 있다. 국악인 박애리, 탤런트 이동준 이일민 부자, 방송인 조영구, 개그맨 조문식, 가수 윤태규, 서지오, 역사 학사 김준혁 교수. 유도 금메달 리스트 김재엽 선수 등 유명 연예인과 명사들이 출연료도 받지 않고 농특산물 홍보에 앞장 선 덕분에 <국민안내양 TV> 구독자가 연일 증가 추세이다.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 TV>를 운영하는 가수 김정연은 <노찾사> 출신 제1호 트롯가수다. 국민안내양으로 어르신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 온 그녀는 방송과 무대, 강연장에서 구름 관객을 몰고 다니는 어르신들의 아이돌, 최근에는 <국민안내양 TV>로 유튜브 채널의 선한 기준을 만들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