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테크노파크,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인천 본선 개최

입력 2020년07월16일 21시5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제12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에 출전할 인천선수단을 뽑는 인천지역대표선발 예선 및 본선이 오는 22~25일 열린다.
 

인천시가 주최하고 인천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확산 예방 등 참가 선수의 안전을 위해 22~23일 온라인으로 예선이 치러진다. 본선은 미추홀구 드림존PC방에서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대회 종목은 리그오브레전드(5인 단체전), 배틀그라운드(2인 단체전), 오디션, 브롤스타즈(이상 3인 단체전), 카트라이더(개인전) 등 모두 5개다.
 

종목별 1위와 2위(배틀그라운드·카트라이더)에 오른 17명에게는 오는 11월 온라인으로 열리는 제12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전국 결선에 인천지역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지원신청은 오는 21일까지 온라인(http://naver.me/GxsC7m76)으로 접수하면 된다. 거주지역 제한은 없다.
 

대회 참가 자격 및 종목별 규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테크노파크 홈페이지(www.itp.or.kr)를 참조하거나 인천TP 문화산업지원센터(032-876-5075~6)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e스포츠는 디지털 기술의 발달과 더불어 하나의 생활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비대면 문화 콘텐츠로 주목 받고 있다”며 “e스포츠대회뿐만 아니라 게임 캠프, e스포츠 마케팅 전문가 양성 등을 통해 게임에 관한 인식개선은 물론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