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2021학년도 대학입시 지원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0년07월21일 07시4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나에게 맞는 대입전략 알려 준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는 수험생들의 대학입시 전략수립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8일(화)부터 8월 8일(토)까지 지역 고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1학년도 대학입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 고등학생들의 대학입시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서울과 수도권 10개 대학의 ‘입학사정관 특강’, ‘수시 및 전문대 대입 설명회’, ‘1:1 입시전문가 컨설팅’ 등으로 진행된다.

 

 ‘입학사정관 특강’은 오는 28일(화)부터 30일(목)까지 오후 5시 ~ 오후 7시에 금천구청 대강당에서 실시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회당 50명 이내로 진행하며, 참여자에게는 대학별 입시자료를 배부한다.

 

‘수시 및 전문대 대입설명회’는 8월 7일(금)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1:1 입시전문가 컨설팅’은 8월 8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인 1조로 학생당 50분 가량  금천구청 평생학습관 강의실에서 진행한다.
 

 한편, 코로나19 지역 확산 우려로 인해 행사에 직접 참여하지 않는 주민들을 위해 ‘입학사정관 특강’과 ‘수시 및 전문대 대입설명회’는 녹화해 금천구청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고등학생 및 학부모는 ‘금천구 대입지원 프로그램’ 온라인 사이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유성훈 구청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지역 확산 우려로 인해 행사 진행에 어려움이 있지만 지역 고등학생 및 학부모님들에게 매년 변화하는 대학입시제도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자신에게 맞는 대입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