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립공공도서관, 여름방학∙휴가철 행사 운영

입력 2020년07월24일 11시5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연수구립공공도서관은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도서관과 집에서 책과 함께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020 도서관과 함께 여름나기’는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 ‘도서관에서 놀자! 쓰리빙고’, ‘그림책 랜덤박스’, ‘U Quiz? Book Quiz!’와 오프라인 그림책 원화전시, 가족영화관 등이 추진 예정이다.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인 ‘도서관에서 놀자! 쓰리빙고’는 연수구립공공도서관의 미션 9가지 중 3빙고를 완성하면 되고, ‘그림책 랜덤박스’는 유아~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그림책과 독후활동키트 꾸러미를 블라인드로 대출받아 집에서 가족과 함께 활동할 수 있다.
 

 ‘U Quiz? Book Quiz!’는 초등학생 학년별 독서퀴즈를 구글 폼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8월 31일까지 활동, 소감 등을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도서를 제공한다.
 

또한 오프라인 그림책 원화 전시로 연수청학도서관과 연수어린이도서관에서는 각각 그림책 ‘우물 안 개구리’와 ‘위대한 아파투라일리아’를 전시하고, 연수청학도서관 공연장을 사전 예약하면 가족끼리 영화를 볼 수 있는 가족영화관도 준비돼 있다.
 

연수구립공공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2020 ‘도서관과 함께 여름나기’ 행사가 코로나19의 확산을 대비하여 온·오프라인을 병행하여 진행되는 만큼, 도서관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갈증 해소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연수구립공공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032-749-82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