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도자예술로 단짠! 단짠! 여행기…신둔 도시락(陶·視·樂) 여행

입력 2020년07월28일 21시0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둔 도시락(陶·視·樂) 여행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이천시 신둔면 주민자치학습센터는 25일 찾아가는 창의도시 탐방 신둔 도시락여행을 예스파크(도자예술마을)에서 진행했다.

 

신둔 도시락여행은 도자기를 보며 즐기는 여행으로 이천의 도자문화를 바탕으로 도자예술마을을 탐방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해마다 참여도와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올해의 도시락여행은 도자 인형화분 채색 및 다육심기, 도자 티 라이트 디자인 체험을 마친 후 이색자전거를 타고 예스파크 투어를 통하여 아이들과 함께한 부모님 또는 부모님을 모시고 온 성인자녀분들에게 공방 구석구석을 탐방하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도시락여행은 코로나19상황으로 체험유형 및 참여인원 등을 축소 운영 하였으며 야외수업, 거리두기, 마스크착용, 발열체크 등을 실시하여 진행했다.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쉽지 않았는데 한적하게 소수정예체험을 해서 좋았으며 주춤했던 일상에 학습을 통해 즐거움을 전달 할 수 있는 가족여행으로 참여자들은 해마다 도자체험에 대한 색다른 접근과 운영의 신선감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주는 도시락여행을 추진해준 이천시에 애정과 감사의 뜻을 표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