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0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동구, 주민과 함께하는 ‘힐링 요가 live’ 진행
등록날짜 [ 2020년07월31일 13시19분 ]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동구가 8월 13일 오후 6시 구청 열린뜰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힐링 요가 live’를 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주민들에게 생활체육 요가를 통한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유명 요가 강사들의 지도로 호흡기를 건강하게 하는 요가, 마하하타 요가,유챌 명상 호흡과 핸드팬 연주가 40분씩 총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명상과 호흡, 스트레칭이 결합된 운동인 요가를 따라 하며 몸 전체의 긴장을 풀고 새로운 에너지를 얻도록 돕는다. 특히, 답답한 실내 공간이 아닌 야외 잔디마당에서 진행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고 있다.

 

행사는 강동구 주최, 강동구체육회 주관으로 열리며 사전 소독,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참가자 거리 두기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요가는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소확행 스포츠”라며 “탁 트인 열린뜰에서 요가를 통해 답답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코로나19를 이기는 튼튼한 일상을 쌓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청을 원하는 구민은 8월 10일까지 강동구체육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되고, 7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구로구, 구청 복도 ‘열린 전시관’으로 운영 (2020-07-31 13:20:26)
송파구 ‘코로나시대 공연 가이드라인’ 마련 앞장 (2020-07-31 13:17:44)
진안군 ‘안전점검의 날’ 캠...
부안군, 궁항 마리나항만 조성...
남원시보건소, 결혼이민자 구...
전북 서남권 물류 대동맥 이어...
부안 변산로타리클럽, 변산마...
유동균 마포구청장, 상암지역 ...
양천만의 독특한 홍보 전략으...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