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특별한 혜택 ‘랜선탈출 남도바닷길 여행’ 추진

입력 2020년07월31일 14시0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순천시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6권역에서 공동으로 추진하는 ‘랜선탈출 남도바닷길 여행’을 오는 8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선탈출 남도바닷길 여행’은 침체된 지역관광 회복을 위해 문체부가 선정한 테마여행 10선 중 하나로 순천·여수·광양·보성이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추진해 총 12개 시설의 무료 이용권을 1만4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2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지역별로 순천은 주요 관광지 6곳을 1박 2일간 관람할 수 있는 관광지 통합입장권, 여수는 해상시티투어와 해양레일바이크 이용권, 광양은 와인동굴과 느랭이골 입장권, 보성은 대한다원 입장권과 다비치콘도 입욕권을 제공한다.

 

국민 누구나 웹페이지(http://www.traveli.co.kr/event/ktourtop06)에 접속해 이용권을 다운받아 희망 관광시설에서 티켓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각 시설별로 1인 1회로 제한되며 예산 소진 시 개별 안내 없이 현장에서 사용이 제한된다.

 

또 7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원하는 ‘대한민국 안전여행’이벤트로 테마여행 10선 관광지 방문사진과 숙박결제 영수증을 첨부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만원 관광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의 심신을 위로하고, 어려움을 겪는 지역경제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