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회 은평 대상 자랑스러운 은평인을 찾습니다

입력 2020년08월04일 09시0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는 구정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지역의 명예를 높인 구민에게 수여하는 ‘제40회 은평대상’ 수상 후보자를 찾아 나선다.

 
‘은평대상’은 1981년 제정된 이래 은평구민이 받을 수 있는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선정된 수상자는 성명과 생년월일을 동판에 새겨 구청에 영구 보존하며, 그 동안 39회까지 11개 단체 145명이 수상하였다.

 
시상부문은 효행상, 봉사상, 경제인상, 아름다운 기부상, 특별상 등 총 5개 부문이며, 후보자 추천은 주소지 관할 동장, 구의원, 기관·단체장, 개인(은평구 거주 20세 이상의 세대주 10인 이상의 연서 필요)이 추천할 수 있다.

 
올해 제40회를 맞는 은평대상은 8월 3일부터 8월 21일까지 후보자 추천을 받아 전문가로 구성된 ‘은평대상 공적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하게 되며 시상은 10월 8일에 예정된 ‘은평구민의 날 기념식’에 수여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은평대상은 은평구민에게 주어지는 가장 값지고 영예로운 상”이라며 “우리구 발전을 위해 헌신한 분들과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밝히는 숨은 주역들을 찾아낼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추천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