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헌 광주시장, 주요투자사업 준공현장 방문

입력 2020년08월31일 19시5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신동헌 광주시장은 31일 능평리 소재 수경시설 사업 현장과 수청리 소재 팔당호반 수청나루 경관조성사업 등 주요 투자사업 준공 현장 2개소를 점검했다.


이날 방문은 지난 7월 말 준공사업 현장 방문에 이어 하반기 주요 투자사업 추진실태에 대해 지속적인 점검 차원에서 실시했다.


첫 번째 방문지인 오포읍 능평리 833-8 일원 ‘물놀이 수경시설’ 현장은 총사업비 9억6천만원을 투입해 물놀이 시설 및 부대시설 등을 설치한 곳으로 향후,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내년 여름철에 개장할 계획이며 시민들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물놀이 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두 번째로 방문한 남종면 수청리 252-1 일원 ‘팔당호반 수청나루 일대 경관조성사업’ 현장은 2018년 국토교통부 ‘개발제한구역 내 주민지원 사업’에 선정돼 추진한 곳으로 총사업비 10억원을 투입해 생태습지 조성 및 수청고샅길 정비 등을 통해 아름답고 쾌적한 수청나루터 일원의 경관을 단계별로 개선했다.


현장을 방문한 신 시장은 “하반기 준공 예정인 사업들에 대해서도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여 달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여가활동 증진을 위한 기반시설에 대해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