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보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기부물품 나눔

입력 2020년09월26일 07시2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보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기부물품 나눔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북구는 보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성달)가 지난 9월 22일(화)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저소득계층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맞이 기부물품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타사와 보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협의체 회원·보문동 마음돌봄 회원·독거노인 생활관리사들이 함께 기부물품을 개별적으로 수령하여 대상 어르신 각 가정에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기부물품은 코로나로 인해 여러모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기에 어르신들이 추석명절을 더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마련된 송편과 쌀, 라면, 생필품 세트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두의 손을 통해 저소득계층 홀몸어르신 50명에게 개별적으로 전달되었다.

 
이날 협의체 회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기부물품이 많이 줄어드는 상황에서도 즐거운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어르신들에게 기부물품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으며

 
이에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가 적용돼 멀어진 거리는 이웃과의 따듯한 정으로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우리 곁의 소외된 이웃들이 없어지는 그날까지 앞으로도 보다 많은 주민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