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미추홀도서관, 3인3색 온라인 북토크 개최

입력 2020년10월09일 10시1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광역시 미추홀도서관(관장 추한석)이 2020 미추홀북 작가들과 함께하는 북토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2일 미추홀도서관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2020 미추홀북 3인 3색 온라인 북토크’에서는 2020 미추홀북의 저자인 강변구(<그 섬이 들려준 평화이야기> 지음), 김영미(<세계는 왜 싸우는가> 지음), 서현(<전쟁을 평화로 바꾸는 방법> 그림) 등 3명의 작가를 초청해 미추홀북의 집필계기와 내용, 작가들의 일상과 가치관 등에 대해 유쾌하고 진솔한 대화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저자와 직접 대면할 수 없는 시민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미추홀북 작가에게 질문을 남기는 사전 이벤트도 준비했다. 10월 11일까지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질문을 남기면 작가별로 3개의 질문을 선정해 작성자에게 저자의 친필 사인이 들어있는 2020 미추홀북을 증정한다.
 

추한석 미추홀도서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시민들의 답답함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로 인천시민의 질 높은 문화 향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www.michuhollib.go.kr)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