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직장운동경기부, 시민과 함께하는 스포츠 아카데미 운영

입력 2020년10월12일 13시21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는 시민과 안성시 직장운동경기부가 함께하는 스포츠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지친 시민을 위해 마련한 이번 스포츠 아카데미는 안성시 직장운동경기부에서 소프트테니스(정구)와 테니스에 대해 시민들에게 무료로 강습하는 이벤트로, 초보자를 위한 그립법과 기본자세의 연습에서 실전 경기까지 다양한 회차별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본 아카데미는 안성시민이면 누구나 안성시 홈페이지(www.anseong.go.kr)를 통해 오는 14일까지 신청가능하며, 종목별 각 40명씩 총 80명을 모집한다.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12시,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스포츠 아카데미는 코로나19 확산여부에 따라 연기 및 취소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스포츠 아카데미는 안성시 직장운동경기부의 재능기부를 통해 생활체육을 활성화시키고 안성시민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여 시민건강도시 기틀을 마련하고자 준비한 행사로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교육체육과(031-678-2483)로 문의하거나 안성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