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1월3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등포 ‘힐링 콘서트’개최
이달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지역 문화예술단체들과 함께 ....
등록날짜 [ 2020년10월23일 07시41분 ]

모람모람콘서트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영등포구가 이달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지역 문화예술단체들과 함께 동네에서 만나는 공연축제 <모람모람 콘서트>를 개최한다.

 

2019년 1회 <우정과 환대의 예술제>에 이어 2년째를 맞은 이번 축제는 영등포를 중심으로 오랜 시간 활동해온 공연문화예술단체의 신작과 대표작을 함께 만날 수 있는 축제다.

 

가을밤을 수놓는 아름다운 선율과 더불어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을 비롯해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을 구민들에게 선사하고자 기획된 이번 축제는 모두 영등포아트홀에서 처음 선보이는 공연으로 구성됐다.

 

이달 28일 애니메이션 명곡을 영상과 함께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콕핏스튜디오의 <애니뮤직대모험>, 30일 김탁환 작가의 원작을 판소리로 새롭게 탈바꿈한 창작집단 싸목싸목 <한국호랑이 왕대의 모험>을 비롯해 내달 6일에는 전통악기와 서양악기의 다양한 음색이 조화를 이룬 타루의 <말하는 원숭이> 등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들이 준비돼 있다.

 

또한 한국을 대표하는 피아니스트들이 클래식 명곡 오케스트라를 피아노 건반 위로 옮긴 한국리스트협회의 <Piano 2,4,8,12 Hands>와, 영상과 현악‧성악이 함께 만나 클래식의 지루함을 덜어낸 한우리오페라예술단 <앙상블 로만짜의 작은 음악회> 등 구민들의 가을 감성을 자극할 클래식 공연들도 마련됐다.

 

공연 기간 동안 영등포아트홀 2층 전시실에서 지역 예술가들의 <해독> 주제전을 함께 관람할 수 있으며, 전시는 무료 예약제로 운영된다.

 

이번 축제는 정부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조치를 실행하며, 객석 간 거리두기 및 출입자 전원 마스크 착용 지침과 더불어 공연 입장 전 반드시 발열 체크 및 QR코드를 활용한 전자문진표를 작성해야 한다.

 

구는 이외에도 축제 기간 내 수시로 방역을 실시하는 등 안전한 공연 관람 가이드라인을 준수할 예정이다.

 

옥션 및 인터파크를 통한 인터넷 예매와 영등포문화재단(☎2670-4081) 전화 예매가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5000원이다. 이와 함께 2개의 공연을 예매하면 1개의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공연 2+1 패키지도 준비돼 있으며 전화예매에 한해 가능하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구민들에게 드리는 힐링 종합선물세트”라며 “오랜만에 선보이는 공연인 만큼 철저한 방역으로 모든 프로그램이 안전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드라이브인 과학뮤지컬로 만나는 ‘도봉과학축제’ 활짝 (2020-10-26 06:40:39)
양천구의 마음도 우리도 ‘괜찮아’-학부모 코로나블루 극복 프로젝트 (2020-10-23 07:33:34)
영광군, 치매극복선도단체 5개...
담양 금성농협 양용호 조합장,...
여수시, 돌산 향일암권역 관광...
광양시,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
완도군, 해풍 맞고 자라 맛·향...
순천시-한국진로교육학회, 4차...
나주시, 아동친화도시 슬로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