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의회 장현수 부의장 제9회 '대한민국모범기업인 의정발전 대상‘ 수상

입력 2020년10월26일 14시1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장현수의원 모범기업인 대상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관악구의회 장현수 부의장이 지난 24일,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 K스타저널, 한국기업신문이 공동주최한 제9회 2020 대한민국모범기업인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정발전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언론사협회는 장현수 의원이 평소 국가경제와 지역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하여 왔으며 특히 지방의정발전과 지방공기업발전에 공헌하여 지방의정발전대상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장현수 의원은 관악구 성현동, 청림동, 행운동을 지역구로 하는 3선 의원으로, 현재 제8대 후반기 관악구의회 부의장으로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현수 의원은 2022년 개통 예정인 신림선과 지난 6월 민자적격성조사를 통과한 경전철 서부선 등 관악구 경전철 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서울시 및 국회의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협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4월과 9월, 두 차례 추가경정예산 편성으로 중소기업육성기금 30억 원 증액, 자영업자 경영안정자금 14억원 편성 등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을 위한 예산확보에 나선 바 있다.


장현수 의원은 “지난 10년 간 꾸준히 지지, 성원해주시는 주민 여러분 덕에 오늘의 영광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주민들과 영세상인들이 하루빨리 위기를 극복하고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