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의회 제266회 임시회 개회

입력 2020년10월26일 22시2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강화군의회(의장 신득상)는 26일 유천호 군수를 비롯한 국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266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다음달 6일까지 12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의원 발의 조례 및 규칙안 2건과 강화군수가 제출한 조례안 11건 등 총 13건의 안건에 대해 심사ㆍ의결하고 ‘2021년도 군정 주요업무계획’을 보고 받는다.
 

한편 오현식 의원은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기후변화와 출산장려에 대한 의견 및 정책을 제시했고, 김윤분 의원이 대표발의한  '강화군의회 의원 행동강령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과 김건하 의원이 대표발의한 '강화군의회 업무추진비 집행 및 공개에 관한 규칙'을 심사·의결할 계획이다.
 

또한 평소 민생현장에서 청취한 주민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을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고, 지역현안사항에 대해 집행기관과 의원들의 토론을 통해 신속한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집행부의 ‘2021년도 군정 주요업무계획’을 보고를 받는다.
 

신득상 의장은 개회사에서 “2020년이 얼마 남지 않은 시기인 만큼 금년도 주요사업 진행 상황을 살피고 내년도 사업 계획을 검토하는 등 한해의 마무리가 잘 이뤄질 수 있도록 집행부와 의원들의 적극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