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2월03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원시 제작 지원하는 드라마 '지리산' 첫 세트 촬영 시작
등록날짜 [ 2020년10월31일 12시33분 ]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남원시가 제작 지원하는 드라마 『지리산』이 29일 남원 오픈세트장에서 첫 세트 촬영을 시작했다.


이를 기념해 남원시와 제작사 ㈜에이스토리, 스튜디오드래곤, 바람픽쳐스는 이날 드라마 『지리산』 의 성공 · 무사고 기원 행사도 진행했다.


이날 오픈세트장에서 첫 촬영 알리는 행사에는 남원시 관계자들을 비롯해 권경업 국립공원공단 이사장, 이응복 감독, 이상백 ㈜에이스토리 대표, 김영규 스튜디오드래곤 대표, 박호식 바람픽쳐스 대표 등이 참석했다.


2021년 tvN에서 방영될 드라마 『지리산』은 국립공원 1호인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미스터리물이다.


남원시는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과 관련, 지난 9월23일 드라마 제작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 작품은 전지현, 주지훈 주연, 전 세계가 주목한 ‘킹덤’, 웰메이드 장르물 ‘시그널’을 탄생시킨 김은희 작가와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 연이은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이응복 감독이 참여, 2021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남원시에 따르면, 드라마 ‘지리산’ 남원 세트장은 인월 지리산 흥부골 자연휴양림 내 부지면적 15,372㎡(건축면적 252.92㎡)규모로, 조성 중이며, 현재 드라마 주 무대가 되는 해동분소와 비담대피소, 기상관측장 등이 순차적으로 지어지고 있다.


드라마 세트장은 촬영 후 지리산권을 대표하는 산악체험 랜드마크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환주 남원시장은 “이날 오픈세트 첫 촬영을 기념하는 기원행사가 해동분소에서 진행됐는데, 앞으로 조성될 다른 촬영장소도 기대된다”면서 “2021년 최대 기대작인 드라마 ‘지리산’의 성공을 진심으로 기원하고, 남은 일정동안 안전하게 촬영이 마쳐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드라마 ‘지리산’은 남원 일대 명소 곳곳에서 촬영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동대문구 어린이 영화를 말하다, 서울어린이창작영화제 (2020-10-29 21:22:05)
김영록 전남도지사, 중국 장시...
나주시, 재경향우모임 ‘금성...
전경선 전남도의원, 지방자치...
이천시, 2020년 클린이천 조성 ...
여주시의회, 지자체 방역 강화...
용인시, 내년 소상공인시장진...
오산시, 2022년 제10회 경기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