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온·오프라인 연계 수업 나눔 및 체험의 장 마련

입력 2020년11월16일 20시27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23일부터 27일까지 제4회 인천 초등 수업 페스티벌 ‘수업 나눔 모꼬지, 함께해서 참 좋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연계 수업 나눔 사례 및 자료를 공유해 교사의 전문성을 신장하고, 함께 연구하고 협력하여 더불어 성장하는 수업 중심 학교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인천시교육청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라이브 및 원격화상 워크숍으로 진행되며  군포 둔대초 참사랑 땀반 이영근 교사의 힐링 강연,  인천지역 교사 연주단 ‘우쿨렐레 昌(창)’ 공연,  현직 교사들의 수바시(수업을 바꾸는 시간 10분) , 수업 개선 선도 교사 수업 영상 시청 및 성찰 협의회 ,  12개 분과 수업 참여 실습,  DJ가 쏜다! 교사 사연 뮤직박스,  희망 나눔 갤러리 등을 교사들이 직접 운영하고 참여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도성훈 교육감은 “인천 초등 수업 페스티벌은 코로나19 상황에서 교사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해결방안을 나누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사들이 함께 연구하고 수업 사례를 발굴해 나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