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서창도서관, ‘2020 도서관에서 만나는 문화예술교육’ 성료

입력 2020년11월17일 14시4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시 남동구 서창도서관은 인천시가 주관한 2020년‘도서관에서 만나는 문화예술교육’공모사업으로 선정돼 프로그램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의 큰 호응 속에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사업은 ‘엄마의 레시피 그림노트’라는 부제로 남동구 거주 성인들이 경제적 부담감 없이 실용적인 예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된 문화예술프로그램이다.
 

총 12회에 걸쳐 완성된 야외스케치 및 주제별 데일리 드로잉 북과 레시피 그림노트 작품들로 전시토크와 전시회를 함께 진행했다.
 

코로나 19 라는 어려운 상황에서 참여자들의 관심과 노력으로 완성된 작품들은 서창도서관 1층 로비에서 11월 20일까지 전시되며, 도서관을 찾는 이용자들은 누구나 자유롭게 작품 감상을 할 수 있다.
 

서창도서관 관계자는 “지역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도서관에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지역주민의 예술 및 인문 소양 교육과 문화균형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남동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namdonglib.go.kr) 및 전화(서창☎ 032-453-5955)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