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유동균 구청장, 2021 따뜻한 겨울나기 '언택트 모금 생방송' 참석

입력 2020년11월20일 06시0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9일(목) 오후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마포아트센터 스튜디오3에서 진행된 ‘언택트(U‧N‧T‧ACT) 모금 생방송’에서 마포구 직원들과 함께 모금한 11,146,000원을 기탁하며 방송 진행자들과 인터뷰를 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유동균 마포구청장이 19일 오후 마포아트센터 스튜디오3에서 진행된 ‘언택트(U‧N‧T‧ACT) 모금 생방송’ 진행 현장에 참석했다.

마포구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구의 대표 사업인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을 통해 매년 ‘성금 및 성품 등 모금행사’를 추진해오고 있다.

이날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마포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구가 모금 행사를 널리 홍보하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한 ‘언택트(U‧N‧T‧ACT) 모금 생방송’이 진행돼 유 구청장이 방송 현장에 함께했다.

유튜브 my MAPO 마포구 채널을 통한 생중계 현장에서 유 구청장은 방송 진행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모금 행사의 취지를 안내하고 주민들의 참여를 독려하였으며, 마포구 직원들이 모은 성금 약 1천114만 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주민들의 작은 도움이 이웃 사랑을 직접 실천하는 소중한 나눔이 된다”라며 “어려운 시기인 만큼 서로 온기를 나누어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올해 모금 행사는 내년 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