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포유, 성동구에 마스크 5만장 기부

입력 2020년11월25일 08시2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동구는 최근 신곡 ‘Show Your Love’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유닛 그룹 ‘비투비 포유’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5만 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성동구청 7층 전략회의실에서는 정원오 성동구청장과 비투비 포유가 함께한 가운데 마스크 기부 전달식이 있었다. 지역 내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비투비 포유는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나눔실천의 일환으로 이번 마스크 기부에 나섰다.
 

 비투비 포유의 리더 서은광씨는 “성동구에 살고 있는데 얼마 전 집으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마스크 다섯장이 와 있어 생각지도 못한 큰 감동을 받았다”며 "그런 감동을 함께 실천하고 싶어 성동구와 의미 있는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하루라도 빨리 이 힘든 코로나19가 끝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구는 이날 전달된 마스크를 12월 중 필수노동자 6,200여 명에게 전달할 예정이이라고 밝혔다.

 

 한편 성동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지난 6월 지역 내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친 구민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인공달 프로젝트’, 도시재생 홍보영상 제작 등 다양한 협력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많은 이들의 마음이 모여 큰 힘을 발휘하고 있다"며 "함께해준 비투비 포유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성동구는 코로나19로 힘든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과 응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지난 23일 비투비의 유닛 그룹 ‘비투비 포유’가 성동구청을 방문해 마스크 5만장을 기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