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남동, K4리그 뉴미디어상 수상…유동규 '득점왕' 영예

입력 2020년12월20일 15시1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유동규선수
[여성종합뉴스]인천남동구민축구단(FC남동)이 대한축구협회가 선정한 '2020 K3·4리그 어워드' 뉴미디어상을 수상했다.
 

20일 FC남동에 따르면 올해 신생팀임에도 불구하고 활발한 홍보 활동으로 구단의 존재감을 유감없이 과시한 것을 인정받아 지난 18일 오전 열린 비대면 시상식에서 뉴미디어상을 수상했다.
 

뉴미디어상은 인스타그램·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쳐 k3·4리그 팬 확보에 기여한 팀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구단은 올해 명예기자단을 활용해 경기별 프리뷰와 사진·카드뉴스를 제공하고 , 코로나19로 경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매 경기 중계방송과 하이라이트·선수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각종 콘텐츠를 제작 온라인을 통해 FC남동을 알리는데 노력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올 시즌 23경기에 출전 15득점 3도움을 기록한 유동규 선수는 'K4리그 득점왕'을 수상했다.
 

최승열 인천남동구민축구단 대표이사는 “새내기 구단임에도 불구하고 뉴미디어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내년 시즌 역시 FC남동 팬 확보를 위해 더욱 발전된 미디어 정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