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계양3동 주민자치센터 '온라인 프로그램' 6개 강좌 운영

입력 2021년01월11일 21시56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계양구 계양3동 주민자치센터는 프로그램 6개를 온라인 강좌로 운영을 재개했다.
 

2020년 2월부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중단하였으나 올해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전환 운영한다.
 

2021년 1분기부터 밴드요가, 요가, 라인댄스, 기타(우쿨렐레), 팝송영어, 쑥쑥 댄스&스트레칭 총 6개 프로그램을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한다.
 

계양3동 주민자치회는 삼각대, 마이크 등의 영상장비를 구비해 강사들이 온라인 수업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 수업을 진행한 강사들은 “온라인 강의가 익숙하지 않아 긴장되지만 수강생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반갑고 좋았다”고 했다. 수강생들은 “오랜만에 운동하고 땀 흘려서 즐겁다”, “열심히 팝송을 따라 불렀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정재우 계양3동 주민자치회장은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우울증이나 갑갑함을 호소하는 주민들이 늘고 있다”며 온라인 주민자치프로그램의 운영을 확대해 주민들의 문화, 체육, 취미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수업은 1월부터 3월까지 주 2회 진행되며 총 12주간 운영되며 개강 이후에도 모집 마감 시까지 수강신청을 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