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08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골프/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성동구 도시관리공단, 살곶이야구장 새 단장 마쳐
등록날짜 [ 2021년01월14일 10시04분 ]

살곶이야구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장기천)에서 운영 중인 살곶이야구장이 새 단장을 마쳤다.

 

 살곶이야구장은 2015년 8월 개장 이후로 300개가 넘는 야구팀이 이용했다. 접근성이 좋고 차별화된 연중무휴(오전 5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운영으로 앞으로 더 많은 야구 동호인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공단은 하천변에 위치한 야구장의 특성을 고려하고 전문가와 사용자의 의견을 수렴해 개선공사를 실시했다.

 

 자세한 공사 내용은 ▲외야 전면 인조잔디 설치 ▲홈베이스 평탄화 ▲투수마운드 개선 ▲캐치볼장 야간조명 설치 ▲스윙 타격기 설치 ▲덕아웃 캐노피 천막 설치 등 이다.

 

 공단 장기천 이사장은 “살곶이야구장이 서울시 최초의 인조잔디 구장으로 탈바꿈했다.”라며 “구민의 건강과 편의를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귀울이고, 안전하고 쾌적한 야구장 이용 위해 더욱 노려하겠다.”라고 밝혔다.

 

 살곶이야구장 시설 개선 홍보영상은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유튜브』(www.youtube.com/watch?v=HKgSZXauulE) 에서 누구나 시청 가능하며, 대관신청은 매월 15일 선착순으로 체육시설 홈페이지(sports.happysd.or.kr)를 통해 가능하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남도 영암·해남기업도시 골프장 ‘동계훈련지’ 각광 (2021-01-16 13:52:00)
대한체육회 '제2회 국제경기대회 포럼' 개최 (2021-01-11 21:59:10)
한빛원전 환경·안전 감시센터...
장흥군 ‘차즈기 계약 재배’...
완도해경, 인터폴 협력을 통한...
인하대 미래인재개발원, AI·빅...
인천해경, 을왕리 선착장 40여 ...
울산경제자유구역청, 경제자...
울산시, 임대료 낮춘 ‘착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