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26일까지 문화예술교육사 2급과정 수강생 모집

입력 2021년02월01일 20시5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 문화예술교육원이 26일까지 2021학년도 1학기 정규과정 문화예술교육사 2급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극, 미술, 디자인, 만화‧애니메이션, 영화 등 5개 분야이며, 신청 자격은 비전공자의 경우 고졸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비전공자와 원격대학, 학점은행제 등을 포함한 예술분야 전공자(학위취득자)이다.

  

1학기 정규과정 수업은 3월 13일부터 5월 16일까지 10주간 토· 일요일에 운영될 예정이다. 대면/비대면 수업방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2월 말 결정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홈페이지(http://arte.inha.ac.kr/)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교육원(Tel. 032-860-8007)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화예술교육사는 법이 지정한 교육과정 이수 후 문화체육부 장관 명의의 자격증을 발급받아 문화예술교육을 기획·진행·분석·평가하는 전문인력이다. 2급 교육사는 교육강사로서 학교나 주민센터 등에서 기초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인하대 문화예술교육원은 ‘예술의 생활화, 생활의 예술화’를 목표로 문화예술 전문가를 양성해왔다. 이론과 실무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을 갖추고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달 국가 공인 2급 문화예술교육사 우수 교육기관으로 선정돼 한국문화예술교육원장 표창을 받았다.

  

김상원 인하대 문화예술교육원장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교육생들의 안전을 고려해 2021학년도 1학기 운영방안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