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 혁신교육지구 사업별 추진단 및 학부모 협의체 모집

입력 2021년03월04일 06시2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성북구가  '2021년 성북 혁신교육 사업'에 참여할 ‘사업별 추진단’ 및 ‘학부모 협의체’ 회원을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성북 혁신교육 사업'은 성북구 아동청소년의 행복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학생, 학부모, 교원, 지역주민 등 교육의 주체들이 다양한 마을자원을 활용해 마을교육공동체를 실현해 나가는 사업이다. 또한 참여와 자치로 온 마을이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교육마을을 만들기를 주된 목표로 두고 있다.

 

성북 혁신교육 사업은 마을과 학교를 연계하는 다양한 사업으로 구성돼 있다. 사업별 추진단에 참여할 경우, 소속 사업에 대한 사업의 기획, 실행, 평가와 관련한 행사, 교육 등에 참여하게 되며, 학부모 협의체에 참여할 경우에는 사업 내 학부모 관련 교육, 행사 등에 참여하게 된다.

 

신청자격은 성북구에 거주하는 주민이거나 성북구 소재 학교‧기관의 구성원이라면 누구든지 가능하나, 학부모 협의체는 초·중·고(동등한 연령 8~19세) 자녀를 둔 학부모만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성북구청 홈페이지에서 모집 공고 확인 후 QR코드 또는 URL 링크주소를 통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선정결과 발표는 오는 4월 2일 개별 통보된다. 선정된 사업별 추진단원은 4월 14일 진행 예정인 온라인 O.T에 참여해야 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